+ Market Overview 주요지수현황
지표발표&경제뉴스

[경제뉴스] USD/JPY는 최저치에서 반등하고, 약 103.65-70 지역 경에 완만한 손실을 기록했습니다.

M 관리자 0 42 01.13 17:56


USD/JPY는 수요일 2연전에 약세를 보였고, 달러화는 약세를 보였습니다.

미국 채권 수익률을 후퇴시키는 것은 그린백에 무게를 두는 주요 요인 중 하나로 밝혀졌습니다.

근본적인 강세 심리는 안전 자산엔자엔을 약화시키고 손실을 제한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USD/JPY 쌍은 초기 손실된 지평의 주요 부분을 1주일 가까이 최저치로 회복할 수 있었고, 103.65-70 지역 경에 완만한 손실을 기록하며 마지막으로 거래를 보았습니다.


두 사람은 104.40 지역 을 중심으로 한 달 정상에서 이번 주 의 역추적 슬라이드를 확장하고 수요일에 아시아 세션을 통해 몇 가지 후속 판매를 목격했다. 하락은 미국 국채 수익률의 하락으로 뒷받침되어 미국 달러 수요를 약화시켰습니다.


실제로 벤치마크 10년물 미국 국채 수익률은 연준 관리들의 하룻밤 발언에 대한 반응으로 거의 1년 만에 최고 수준에서 더 완화되었습니다. 정책 입안자들은 자산 매입 프로그램을 축소하는 협상을 조율하고 정책이 계속 지지를 유지할 것이라고 재차 강조했다.


즉, 더 큰 정부 차입에 대한 기대는 미국 채권 수익률의 지속적인 후퇴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투자자들은 조지아 주에서 열린 미국 상원 결선선거에서 민주당의 스윕 이후 2021년 미국의 재정 지출이 더욱 공격적인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금융시장의 근본적인 강세 심리는 일본 엔화를 약화시키고 달러/엔화 에 대한 일부 지지를 확대했습니다. COVID-19 백신의 출시는 강력한 글로벌 경제 회복에 대한 희망을 불러일으키고 투자자들의 신뢰를 높이고 있습니다.


지원 요인의 조합은 USD / JPY 쌍이 일일 최저치에서 약 20 핍을 반등하는 데 도움이, 업틱을 통해 어떤 강한 후속 부족. 시장 참가자들은 이제 의미 있는 거래 추진력에 대한 최신 미국 소비자 인플레이션 수치의 출시를 기대합니다.




출처, 마이트레이드







메타4사용자포럼(MT4사용자포럼)

Comments

+ 경제지표발표일정
커뮤니티
+ 주요시장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