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rket Overview 주요지수현황
질문&자유게시판

 

모의계좌에서 쉽게 backtest 및 모의거래 가능한 무료 EA 추천 부탁합니다.

1 미오새 2 1,388 2020.11.22 13:32

인터넷과 MT 마켓에서 무료 EA를 설치해서 backtest 및 모의거래를 해보고 있는데 여러 가지를 시도해 봐도 거래가 제대로 되는 것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손절만 되기도 하고 어떤 것은 분명히 차트상에서 매도 포인트 아이콘 등으로 표시되기도 하는데 정상 거래 횟수는 0입니다.

설정을 추가로 해야 하는 것인지도 모르겠고 해서 현재 제 처지에 맞는 무료 EA로 시험해볼 수 있는 것을 아신다면 추천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설정이 필요하다면 고수분들께서 아시는 제품이라면 설정값까지 알려주실 수 있으실 것 같아서 부탁드리겠습니다.


조건은 이렇습니다. 

- 모의계좌 지원

- 주말에도 시험이 가능한 암호화폐쌍 지원

- Buy, Sell, SL, TP 모두 가능한 완전자동 매매 지원


미리 감사드립니다.







메타4사용자포럼(MT4사용자포럼)

Comments

16 아드반 2020.11.22 16:01
저는 개발자 출신이라서 EA를 제가 원하는기능에 맞게 개발하고 있지만 그렇지 않은 분들은 자신에게 맞는 EA를 찾는게 쉽지 않을것 같네요
일단 EA의 성능이 어느정도인지 알 수 있는 방법이 실제로 돌려보지  않고는 알 수 없고 EA의 로직도 천차만별입니다. 성능좋은 EA가 있다면 그걸 돌려서
돈을 벌면 되지 굳이 얼마 안되는 돈 받아서 팔 이유가 없다고 봅니다.
저도 이런저런 아이디어로 EA를 개발해봤지만 EA는 자신의 트레이딩 스타일이나 방법에 맞게 보조지표나 이런걸 튜닝하거나 일부 거래를 도와주는 역할 정도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주말에는 장이 안 열리기 때문에 실시간 테스트는 안되고 백테스트만 해야 됩니다.
5 열심 2020.11.22 16:36
일단 '주말에도 시험이 가능한 암호화폐쌍 지원' 여기서 탈락인것 같은데요.....
아랫글에서도 언급했듯이 주말주일에 암호화폐거래가 가능한 브로커사가 거의 없기도 하고....
암호화폐야말로 테스트와 실제결과가 심하게 달라서 테스트가 거의 의미가 없을지경이거든요.
이유를 모두 설명드리자면 너무 길어지니 그냥 그렇구나 해주세요. ㅎㅎㅎㅎ;;;;
무료ea중에서 말씀하신 3가지를 모두 충족하는건 없다고 봐야하고 물론 유료ea중에서도 없을거에요.

다만 2번째가 아닌 1번째와 3번째를 충족하는 ea야 널렸습니다. 다만 구체적이지 않고 너무 추상적입니다.
게다가 위에서 아드반님이 말씀해주셨듯 좋은 ea는 구하는게 어려운 정도가 아니라 거의 불가능합니다.
그런 ea는 공개하지 않을거라서요. 직접 돌리지 노하우 유출될 위험을 안고서 굳이 배포할리가 없을겁니다.
유료로도 안하는데 무료로는 더욱 안하지 않겠을까요.

 

MetaTrader 커뮤니티
+ 주요시장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