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rket Overview 주요지수현황
질문&자유게시판

 

mt4 레퍼럴 링크는 무슨 혜택이 있을까요

1 ASDFGHJKL 5 1,692 2020.11.09 11:16



보통 코인이나 다른 금융시스템에선 레퍼럴링크를 준 본인 수수료할인이나, 한차례정도 일정 예탁금 혹은


링크타고 간 회원 손실금이나 수수료 일부를 취하는 방식인데,(보통 대여가 이렇죠)


찾아봐도 없길래 글 써봅니다~!


mt4의 레퍼럴 혜택은 어떤게 있는지 궁금합니다.~!







메타4사용자포럼(MT4사용자포럼)

Comments

5 열심 2020.11.09 13:51
mt4 레퍼럴 링크라는건 ib링크를 말씀하시는건가요?
회원을 유치하고 그 회원이 발생시킨 매출에서 일정부분 유치자(영업인)의 몫을 가져가는 사람을 소개인 ib라고 합니다.
보험회사의 fc와 같죠. introducing broker = financial consultant 아실거라 생각하지만 적어봤습니다.
말씀하신게 ib링크를 의미하는거라면 혜택이라기보다는 해당 브로커로 유입된 회원이 회사자체적인 영업활동인지 다른 ib의 영업활동인지 나의 영업활동인지를 구분하기위한거고 내 ib링크를 클릭해서 가입한 개인고객의 매출은 내 실적으로 잡히는겁니다.
그 개인고객의 매출을 회사와 내가 몇대몇으로 나누겠다는 계약을 하고 난 이후 ib링크가 발급됩니다.
아는대로 설명을 적어봤는데 도움되셨는지 모르겟네요.
1 ASDFGHJKL 2020.11.14 01:27
대충은 알고 있었지만, 회사마다 규약이 다르다곤 하더라구요.
정말 안 좋은 곳은 대여랑 같을테고, 그나마 수수료를 나누는 건 양심적인편이고.
해외브로커는 대여랑은 다른 게 있는지, 또 어떠한 혜택이 있는지 궁금했는데 감사합니다 ㅎㅎ
M 관리자 2020.11.09 16:01
레퍼럴링크 부분은 업체마다 동일한 기준도 아니고..  일반 유저들이 대부분이라 굳이 다룰만한 주제는 아니었기에 포럼에서도 관련 내용이 없을 겁니다.
이렇게 글을 올리셨으니 저도 보태자면..
어차피 레퍼럴링크로 가입하거나 유입시킨 회원에 대한 정책은 브로커 고유의 정책이니 업체마다 다를 겁니다.
그러나 레퍼럴링크 통해 가입한 걸로 회원의  손실금을 먹는 업체라면 그걸 대놓고 말하는 업체라면.. 이용할 필요가 있을까 싶네요.
이런 구조의 업체라면 회원이 돈 벌게 그냥 둘까요?
물론 뒷단에서 일어나는 일이라 유저 입장에서 모든걸 제어할 수는 없겠지만,  그들의 정책을 확실히 알고 선택하는 것도 중요할 것 같습니다..
17 도협도성도신 2020.11.09 17:55
그러고보니 포럼이 공부하려는 개인들, 믿을만한 브로커사를 찾는 한국인 매매자들한테만 유용한 홈피가 아니겠네영.
영업하시려는 분들도 꽤 많이 올거 같네여. 관리자님이 홍보나 광고로 쪼금이라도 비춰질 여지가 있는건 죄다 막는게 이유를 알거 같습니다.
안그러면 포럼 정말 개판됬을거같네용.
1 ASDFGHJKL 2020.11.14 01:28
네 맞습니다 ㅎㅎ
저도 메타포럼이든 다른업체든
어떤 혜택을 받는 업체를 끼게 된다면 알고는 있어야 한다고 생각해서 질문드려봤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MetaTrader 커뮤니티
+ 주요시장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