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rket Overview 주요지수현황
질문&자유게시판

 

4월에 사기당했던 사람

1 도너스 3 1,536 2020.07.09 20:51
안녕하세요 무너지는 멘탈을 가까스로 복원하고 잃은 돈은 시간을 들여 다시 메꾸면 된다며 잘 버텨낸 사람입니다. 다들 건강히 지내시나요? 문득 여쭤보고픈게 있어 글을 쓰게되었습니다. 그 사기 플랫폼에 제 mt4 ? 후오비? 하여튼 e-wallet을 등록할 때 였을거에요, 제 신분증 앞면 사본을 같이 보냈었거든요.. 제 주민등록번호 도용될까요 혹시..? 잃은 돈은 메꾸면 그만인데, 거기로 넘어간 제 개인정보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일단 좀 정리를 하고싶은데, 제가 이제 와서라도 뒷정리를 하려면, 1. MT4 탈퇴? (의미가 있을까요? 탈퇴라는게 있는지도 모르겠네요) 2. 후오비 탈퇴 (후오비를 통해 미달러를 살때 본인인증하는 글 종이에 써서 얼굴옆에두고 사진찍어서 미달러 교환해주는 사람에게ㅡ보냈었는데 그분은 상관없는 분이죠 ?) 걱정이되어 정리를 어떻게ㅡ할지 여쭤봅니다.. ! 감사합니다.





메타4사용자포럼(MT4사용자포럼)

Comments

M 관리자 2020.07.09 21:36
반갑습니다~^^
말씀하신 것처럼 슬기롭게 극복하시기 바랍니다~!!

요즘은 신분증만 가지고 할 수 있는건 없습니다..
본인 녹취, 자필서명 등 추가적인 증빙이 있어야 온전히 본인인증을 할 수 있죠..
걱정되는 부분이 남아있다면 신분증 분실신고하고 재발급 받으세요..  그럼 더욱 해당 신분증만 가지고 할 수 있는건 없을 겁니다..

MT4는 스캠업체와 별개로 보시는게 나을 겁니다..
업체 탈퇴는 지금으로썬 딱히 의미 없고 탈퇴방법도 명시적인게 없을 겁니다..  위에 언급한 걸로 갈음 하세요..

후오비?  여긴 암호화폐 거래소입니다.. 꽤 큰 업체죠.. 여긴 정상적인 곳일 겁니다..  KYC인증을 위해 신분증과 자필메모 등을 들고 사진찍는 절차는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도 마찬가지입니다..
여긴 굳이..  그냥 회원탈회만 하시면 될 듯 하네요..
17 도협도성도신 2020.07.10 20:48
걱정 붙들어 매고 ~ 아니 완죤히 날려버리고 신경안쓰셔도 상관없습니당
지금이 전산이 발달되기전인 80년대90년대도 아니고 신분증이나 계정정보만 가지고 할수있는거 아무것도 없어용
신경쓰지 마시고 편안히 주무셔도 아무 상관없습니다~ ㅎ
2 greatman 2020.07.11 12:18
20년전에 주민등록증 잃어버려서 그거 주워간놈이 온갖 못된짓을해서 꽤 시달렸던 기억이 납니다.
20년이 지나서 지금은 도협도성도신님이 말씀하신것처럼 그런짓을 하는건 매우 힘들고 했다고 하더라도 흔적을 지울수 없습니다.
해외라고 별다를건 없습니다. 안심하십시오.

 

MetaTrader 커뮤니티
+ 주요시장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