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rket Overview 주요지수현황
질문&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계좌에 관해서 문의 드려요

1 엔샤 3 1,286 2020.06.22 09:47
브로커 통해서 메타트레이더4를 하게 됐는데요, 안에 있는 돈이 불어나면 제 한국계좌로 어떻게 옮기나요? ㅡ., ㅡ 출금을 하거나 옮기거나 하는 방법을 전혀 몰라서요 ㅜ 질문의 골자는 제가 금액을 실제로 쓸 수 있는 상태로 수령할 수 있는 절차 및 방법을 알고 싶어요.





메타4사용자포럼(MT4사용자포럼)

Comments

M 관리자 2020.06.22 09:58
브로커 공식사이트에 출금관련 내용이 있을 겁니다.
그 내용에 따라 하시는게 맞습니다.
일반적으로는 입금할때 반대로 하는 걸로 생각하시면 될텐데요..    출금에 대한 부분을 질문주신걸 보면..  초보신듯 한데..  걱정도 살짝 되네요..
스캠업체들이 출금 관련 내용을 사전에 충분히 인지할 만큼..  공지하지 않거든요..

원래.. 브로커라고 하는 업체들이 우리나라로 치면..  키움증권, 삼성증권 같은 곳이라 보면 됩니다..  여기서 펀드나 주식 직접 투자하다가 돈 벌면.. 어떻게 하나요?  출금하잖아요?  환매하면.. 3일째 출금이 되어 사용이 가능하죠.
해외브로커도 마찬가지지만..  요즘엔 출금속도도 엄청 빨라졌습니다..    넷텔러와 같은 페이먼트 업체를 이용하기도 하고..  암호화폐를 기반으로 하여 입출금을 대행해주는 중개업체도 있습니다.  신용카드(혹은 체크카드)로 입금했다면..  결제취소를 하고.. 초과금액에 대해서는 은행으로 송금받는 형태도 사용하죠..

출금에 대한 자세한건..  이용하시는 브로커의 공식사이트에 공지되어 있을 겁니다..  이게 없다면..  난감하네요..;;
1 보라빛향기 2020.06.24 18:49
저랑 비슷한 상황이신거 같아요
저도 지금 해외 브로커 때문에 알게되었고 그 여자가 작은 돈이지만 계속 마이너스 치길래 비번 바꿔버리고 손절 했습니다.
나머지 작은 돈으로 동영상도 보고 게시판 보면서 10만원 정도 이익이 났는데 이걸 출금할 방법이 없네요...
어떻게 보면 묶여있는 돈이라 쓰지도 못하고 스트레스예요
이익이 나면 뭐합니까 껄껄..
M 관리자 2020.06.24 22:10
정확한 지적이십니다.. 돈을 벌었어도 손에 쥐는게 안되면 그건 그냥 숫자죠..
보라빛향기님의 그 마인드 좋습니다.. 과감한 손절 말입니다..
지금은 소소하게 작은돈 손실보셨어도 과감하게 손절잘하셨으니 크게 되실분이라고 확신합니다..
클 사람들은 이런걸 잘하더군요..

 

MetaTrader 커뮤니티
+ 주요시장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