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rket Overview 주요지수현황
질문&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mt5 의대해 궁금해서 가입했습니다

1 요놈의시키 2 1,785 2019.11.14 20:22

현제 데모 버전으로  몇번 해봤습니다.

실거래 계좌를 만들수 있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그리고  mt4 고객센터라는것도 존재하는지요?

알려주실수있으신가요^^








메타4사용자포럼(MT4사용자포럼)

Comments

17 도협도성도신 2019.11.14 22:18
mt4를 쓰셔야해요. mt5가 숫자가 높고 나중에 나왔다고해서 더 좋은것만도 아님.
전세계 트레이더들이 90%이상이 mt4를 쓸겁니당. mt5는 쓰는사람이 많지 않아서 지원도 그렇고 관련자료도 그렇고 .. 특히 ea .. 쓰다보면 곤란함을 느끼게 될 가능성이 높져.
mt4를 쓰셔야 하고(적어도 한동안은 그럴것 같아요) mt4라는건 hts이름입니다.
그리고 mt4는 해외브로커사(우리나라의 증권사 역할을 하는 회사들을 이렇게 부릅니다. 증권사를 통해서 그 증권사의 hts를 다운로드 받고 매매하듯 해외브로커를 통해서 mt4를 다운로드 받고 매매를 합니다)를 통해서 다운로드 받고 이용하셔야 하는데 mt4 로그인 계좌번호를 필요로 하니까 회원가입절차가 필요해용.
해외브로커사 관련해서는 어느회사가 좋다 믿을만하다를 직접 브로커사명을 언급하는건 포럼에선 곤란하니까 관리자님에게 일대일게시판이나 쪽지로 물어보시면 도움될만한 정보를 주실거에용~
매매는 쉬워요. 메타4는 개인한테 정말 유리하거든여.
브로커사가 사고치는 양아치들이 많으니 혼자 고르지 마시고 반드시 관리자님한테 물어보고 선택하세용~
고객센터라는건 메타4 계좌가 발급된 브로커사의 메일로 상담하시거나 전화나 메신저로 소통하시면 되니까 그게 고객센터라고 할수있겠네용.
해외에 있지만 한국어로 의사소통가능한곳들이 있고 이거 역시 관리자님에게 도움 요청하시면 잘 알려주실거에용~

여기까지 도협이었습니다~
도움이 되셨는가 모르겠네용 ㅎㅎ
M 관리자 2019.11.15 11:17
아이고 문의주신걸 이제야 봤네요 ㅎㅎ
마침.. 도협님이 자세히 설명해 주셔서..  기본적인 이해는 하셨을꺼라 보여지네요..

mt4 혹은 mt5는 그냥 소프트웨어 입니다..    소프트웨어만 스마트폰 상에서 다운받아 이용하실때는 데모 버전만 가능합니다..
실거래를 하려면..  일종의 증권사 같은 업체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이걸 해외브로커(해외선물사) 등으로 부릅니다..

mt4, mt5 등의 소프트웨어를 해외브로커(해외선물사) 같은 곳에서 통화, CFDs, 상품, 지수 등의 종목을 거래하는 플랫폼으로 사용하고 있으며..  브로커 가입하면 회원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해외브로커에서 이 플랫폼 사용률이 7~80%는 족히 넘을 겁니다..

그냥 우리가 삼성증권이나 키움증권 회원가입하면 제공되는 HTS와 같은 것이라 보시면 됩니다.
그럼.. 여기서 고객센터라는 건 삼성증권이나 키움증권이겠죠?  mt4 고객센터로 알고 계신 건 결국 브로커의 고객센터일 겁니다..

그런데..  왠지..  mt4 고객센터를 문의주시는걸 보면.. 여러 피해사례가 생각이 나네요..    혹시 메신저 등을 통해 소통하는 사람의 프로필이 MT4고객센터로 표시되어 있지 않나요?  혹여라도.. 이런 곳과 소통하고 있다면..  주의하셔야 합니다..
    ※ 본 질문게시판의 공지글을 참고해 보세요 (☞ http://mt4userforum.com/bbs/board.php?bo_table=freeboard&wr_id=4372 )

실거래 관련한 정보는 쪽지로 정리해서 보내드리니 참고해 보세요..  쪽지는 로그인 창 아래에 있습니다..^^

 

MetaTrader 커뮤니티
+ 주요시장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