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계좌인가요? 보통 데모계좌가 사용기한이 있으니 그런 메시지 뜨던데..
라이브계좌라면.. 사용하시는 브로커쪽으로 문의를 직접 하시는게 좋겠습니다. 내부적으로 오랜 기간 접속은 안하면 간혹 그렇게 하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모바일도 차트가 멈춰있다면.. 로그인이 정상적으로 되어 있는거 같지는 않습니다..
최종적으로 잘 안되면.. 재설치를 하시는 것도 방법이구요.. 그리고 어느 업체인지 모르겠지만.. 관리가 정상적으로 안되는 것 같다면.. 변경하시는 것도 고려해 보셔야겠습니다..
라이브계좌라면.. 사용하시는 브로커쪽으로 문의를 직접 하시는게 좋겠습니다. 내부적으로 오랜 기간 접속은 안하면 간혹 그렇게 하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모바일도 차트가 멈춰있다면.. 로그인이 정상적으로 되어 있는거 같지는 않습니다..
최종적으로 잘 안되면.. 재설치를 하시는 것도 방법이구요.. 그리고 어느 업체인지 모르겠지만.. 관리가 정상적으로 안되는 것 같다면.. 변경하시는 것도 고려해 보셔야겠습니다..
한국어로 편하게 채팅주고받거나 대화가능한곳이면 쉬울텐데 ... 그러길 바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