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rket Overview 주요지수현황
질문&자유게시판

 

여러분의 의견

2 비밀 2 1,484 2021.02.27 18:01

질문할때마다 관리자분이 제가 너무 조급해하신다고했는데 전혀아닙니다 왜냐하면 막성인이됬을때 처음시작해서 처음에많이 손해보다가 이것때문에 일을시작해서 안하던활동을 해서 오히려 규칙적인생활을할수있었습니다


트레이딩을하면서 저의한계를 경험하고 느끼고  언젠간 열심히분석해서 작은돈을 큰돈으로 만들날이있을꺼라 믿습니다

전에 애매한질문을 많이해서 죄송합니다 그래서 분명하게 질문합니다 


제가 전에글쓸때 손해봤다는적이있는데 이익을본적도있습니다 제가50달러로 시작해서 200달러로만든적있는데 여러분은 몇달러로 시작해서 최대얼마번적이있나요?


많은 고수분들과 일반인도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가아니라 다른사람이 많이벌었다는말로도 대리만족을 느낄수 있거든요


물론 트레이딩말고도 작은돈에서 큰돈을 만드는방법도 찾으면서 발전해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메타4사용자포럼(MT4사용자포럼)

Comments

5 열심 2021.02.27 20:22
조급하다고 느껴지진 않고 저의 경우는 뭔가 비현실적이고 체계적이지 않다는 느낌이었습니다.
이번 질문은 좀 다르게 느껴지긴 합니다.
고수는 아니고 평범하게 매매하면서 소개일도하는 일반인입니다만
1000달러로 시작해서 4만달러근처까지 만들어 봤습니다.
지금까지 매매한 기간이 10년쯤되고 소폭 이익이긴한데 성공적이라고 말할수는 없을것 같습니다.
매매만 가지고 먹고사는건 안되고 있으니 말입니다.
손해보는 사람들이 훨씬 더많은 이바닥에서 이것도 나쁘지 않은거라고는 생각하지만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저의 지나간 시절이 생각나게하는 글이라 댓글 달아보면서 예전생각해 봅니다.
M 관리자 2021.02.27 22:21
아이고... 제가 몇번 말씀드린게..  상처가 되신건가요? ㅜㅜ  상처가 되었다면 죄송합니다..
저도 100달러로 1000달러 만든 적도 있고..  큰 금액으로는 5만달러로 30만달러 만든적도 있긴 합니다.  반대로 손실도 많이 본 적도 많았습니다.

솔직히 제가 아는 선에서 말씀드려 봅니다..
개인트레이더 90% 이상은 손실을 보는 시장입니다..    제대로 수익을 내는 분을 몇명 만나보긴 했습니다. 꾸준히 수익을 내는 분을 찾기란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있긴 하니깐..  절대 안된다고 말씀드리긴 어렵네요.
지금 고민하시는 것처럼 꾸준히 공부하면서 스스로 발전해 나간다면..  충분히 기회는 있는 시장이니까요..

처음부터 무조건 수익만 내는 사람이 있을까요?  그런 사람 없습니다.  화이팅하세요~ ^^    항상 성투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MetaTrader 커뮤니티
+ 주요시장현황